연예정보 / / 2019. 8. 7. 13:26

호텔 델루나 몇부작과 시청률 그리고 ost

반응형



안녕하세요 혁스블로그입니다. 오늘은 호텔 델루나 몇부작과 시청률

그리고 os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 델루나는 tvN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오후 9시부터 시작합니다. 제작진으로는 연출 오충환과 김정현

그리고 극본으로는 홍정은과 홍미란씨가 있습니다.



호텔델루나




호텔 델루나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호텔 델루나

는 엘리트 호텔리어들에게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다루는 이야기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맡게 되면서 

괴팍한 사장과 함께 호텔 델루나를 운영하면서 생기는 사건들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출연진으로는 아이유, 여진구,조현철, 박유나,신정근,표지훈,강미나,

오지호 등이 있습니다. 특히 호텔 델루나에서 나오는 아이유의 모습이

정말 아름다워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뺴았고 있다고 합니다.




호텔델루나



호텔 델루나 몇부작과 시청률 그리고 OST





호텔델루나






몇부작인 작품일까?



호텔 델루나는 총16부작이라고 합니다.  지난 4일에 8회가 방송되어

거의 반이나 방송이 되었습니다. 아이유와 여진구의 케미가 터지면서

더욱 회차를 거듭할수록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호텔 델루나는 매회 다른 귀신이 나와 여러 사연들이 등장해서

지루할 틈이 없다는 것이 튼 매력입니다.

귀신들의 공격이 있어도 구찬성을 지켜내는 장만월을 시청자들은

안타까워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 지는 더 지켜봐야 겠습니다.











호텔 델루나의 시청률은 어떨까?




호텔델루나




호텔 델루나의 시청률은 점점 상승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7 퍼센트에서

9퍼센트 대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점점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상승

하는 듯 보입니다. 다른 드라마 '의사요한' 그리고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보다는 시청률이 낮지만 이준기 등의 특별 출연으로 날

이 갈수록 시청률이 올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호텔델루나








호텔 델루나의 OST를 알아보자



호텔 델루나의 OST로는 거미가 부른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떄를'

과 10CM '나의 어꺠에 기대어요' 그리고 양다일의 '너만 너만 너만'

등이 있습니다.






또 청하의 '그 끝에 그대'와 소녀시대 태연의 '그대라는 시'가 있습니다.





출처:유튜브 루이TV






제 블로그 속 많은 헬스,축구,건강관련 정보

 열람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영상은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습니다,

관련된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