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스군의 일상 / / 2021. 6. 5. 20:17

무의도 여행 다녀온 소감(거해짬뽕순두부, 을왕리 해수욕장)

반응형

2021.06.05일 일기를 써본다 

오늘은 무의도 여행을 다녀왔다

오랜만에 어머니와 다녀온 여행이다, 그래도 다녀오고 나서 맛있는 식당을 알게 되었고 

바다도 볼 수 있어서 나름 좋았다

 

그리고 평소 활동이 적던 나에게는 활력소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여행 도중 어머니와 약간의 마찰이 있었지만 이 점은 고쳐야 할 것 같다

 

 

제가 오늘 무의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괜찮은 식당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식당 이름은 거해 짬뽕순두부로 짬뽕국물의 순두부가 더해 나오는 식당이었습니다

국물이 얼큰하고 나름 먹을 만했습니다

 

 

한 그릇 당 11000원 정도 합니다

바다 쪽 식당 가격을 감안한다면 나름 괜찮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무의도 쪽 여행 오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sns 이벤트도 하면 튀김건빵을 준다고 해서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튀김건빵도 받았습니다

역시 sns를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위의 사진이 적 짬뽕 순두부입니다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가 셀프로 나옵니다, 방문해서 한번 드셔 보세요 

광고 아닙니다 ㅎㅎ

 

 

오늘 점심은 저 짬뽕순두부를 먹었고 저녁은 계란 2개, 냉동피자 2조각, 밥, 오이무침으로 먹었습니다

요즘 보조출연 알바와 이모가 하시는 지역아동센터 봉사를 다니려고 합니다

다음에는 보조출연 알바 면접과 보조출연 아르바이트하고 후기 및 저의 일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헬스는 끊었는데 요즘 잘 안 나가고 있어서 다시 또 열심히 나가봐야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모두 파이팅입니다!!

2021.06.05 혁스군 일상 기록 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