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 / / 2019. 11. 25. 18:30

오정세 안희선(부인) 직업과 연애스토리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정세씨와 부인 안희선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정세씨는 많은 영화출연으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정세 씨에 대해 자세히 모르실테니 오정세 씨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오정세씨와 부인 안희선씨의 연애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정세 배우는 1977년생으로 현재 42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의령군입니다. 키는 172cm라고 합니다. 성일고등학교를 나오셨고 선문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나오셨습니다. 연예계 데뷔는 1997년 영화 '아버지'를 통해 했습니다. 


오정세







오정세 배우에 필모그래피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아버지,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귀신이산다, 너는 내운명,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방자전,부당거래,우아한 세계,식객,남자사용설명서,조작된 도시,런닝맨,극한직업,메모리즈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을 했습니다.


오정세1


참고로 안면인식장애 있으시다고 합니다. 2014년 해피투게더에서 안면인식장애가 있으시다는 사실을 고백하셨습니다. 영화 말고도 많은 드라아에도 출연을 하셨습니다. 미생,동백꽃 필 무렵,하트 투 하트,뷰티풀 마인드,보고싶다,아홉수 소년에 출연을 하셨습니다.

꾸준히 배우활동을 하시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대성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엔 오정세 배우와 부인 안희선 씨의 연애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에 직접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궁금하셨을 겁니다. 오정세씨와 부인 안희선씨는 서로 초등학교 6학년 동창이었다고 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동창이었기 때문에 약간에 감정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후 안희선씨가 영어교사로써 멋진 삶을 살고 있었기 때문에 더욱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정세2


그러면서 점점 좋아하게 되었고 사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까지 두 분은 서로 연락을 하셨지만 성인이 된 이후로 연락을 하지 않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정세 씨가 부인 안희선씨를 좋아한단 걸 깨닫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정세3


초등학생 시절부터 사겼다가 헤어진 시간이 있었다가 다시 사귀어 결혼하게 되었지만 헤어진 시간이 있었기에 더욱 감정이 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분 슬하에 자녀 딸 오시연양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오정세 부인 안희선 직업과 연애스토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정보를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영상은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습니다,

관련된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