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 2019. 11. 21. 17:49

돈버는 어플,앱테크 추천 알통닷컴으로 용돈벌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버는 어플,앱테크 어플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 어플로 매월 15만원을 벌고 있습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꾸준히 하다보니 버는 돈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통을 보고 사기가 아니냐는 말이 많습니다.


알통

추천인 코드:1002-5766


하지만 사기는 절대 아닙니다. 플레이스토어에도 있는 정직한 앱입니다. 믿고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알통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알통은 이용자의 지적활동에 따라서 수익을 공유하는 이전에 없던 발전된 서비스입니다. 


알통1


질문과 답변 그리고 답변평가, 미션 등을 해서 알통의 돈인 '알'을 얻고 '알'을 모아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스마트폰과 컴퓨터로도 활동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모두 사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알통3


알통4


알통6


추천인 코드:1002-5766

저는 지금까지 900만알정도를 모았습니다. 현금으로 계산하면 90만원정도가 됩니다. 꾸준히 하다보니 이정도에 금액을 모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해볼 생각입니다. 다음주에도 출금할 수 있어서 할 예정입니다.최근에는 9만원정도 출금을 받았습니다.


알통8


이 돈으로 가족이랑 밥을 먹을 예정입니다. 요즘 디지털노마드라는 말이 유행하는데 이 어플이 진짜 디지털노마트입니다. 인터넷 상으로 지식활동을 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꾸준히하다보면 쭉쭉 성장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알통'해보실 생각이 있으신 분은 아래의 추천인 링크로 가입을 하시면 처음시작하실 때 부터 10000알을 받고 시작하실 수 있게 됩니다. 0알부터 시작하는 것보다 10000알을 얻고 시작하시는 것이 훨씬 좋을 것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가입부탁드립니다.


추천인 링크

추천인코드:1002-5766



알통0


알통은 등급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알천사입니다. 그 다음순서로는 알천사-나비천사-미소천사-열혈천사-황금천사-수호천사-빛의천사-천사장-대 천사-대 천사장-알통폐인입니다.

저는 현재 황금천사라 한달에 15만원을 출금할 수 있습니다. 알통폐인 등급이 된다면 월300만원까지 출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빨리 알통폐인등급이 되고 싶네요. 여러분도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셔서 10000알을 얻고 꾸준히 활동하셔서 알통폐인등급이 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링크

추천인 코드:1002-5766


오늘은 돈버는 어플,앱테크 추천을 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영상은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습니다,

관련된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