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 2019. 11. 23. 22:49

캐시퍼2 광물전쟁(돈버는 어플)추천코드 8M37QiGpYm와 게임방법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시퍼2 광물전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앱테크 혹은 돈버는 어플을 찾고 계십니다. 어떤 어플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제가 캐시퍼2 광물전쟁을 추천해드립니다.


캐시퍼

추천코드:8M37QiGpYm

많은 머리를 쓰지 않고 열심히 재밌게 게임만 한다면 돈을 버실 수 있는 게임어플입니다. 땅을 파서 얻은 광물을 포인트로 바꿔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그리고 자신의 캐릭터와 무기가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면 많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시퍼1


최근 많은 리워드앱이 나오고 있는 추세인데 캐시퍼2 광물전쟁은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장점인 것 같습니다. 땅을 파다가 좋은 광물이 나오면 비싸게도 팔 수 있고 자신의 닉네임과 함께 게시가 되어 기분이 뿌듯해집니다. 게임 캐릭터에 능력은 힘,민첩,지능이 있습니다. 


캐시퍼2

추천코드:8M37QiGpYm

힘은 땅을 더 깊게 팔 수 있는 파워,민첩은 더 빨리 파는 속도,지능은 광물이 나올 확률을 높여줍니다. 게임에서는 힘 위주의 캐릭터와 민첩 위주의 캐릭터가 많습니다. 민첩위주보다는 힘 위주 캐릭터가 더욱 좋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캐시퍼에는 커뮤니티 시스템이 있어서 모르는 정보를 바로 물어볼 수 있고 서로 게임 꿀팁을 공유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내에서 길드가 중요합니다. 길드 가입할 시 수익을 더욱 얻을 수 있습니다. 무려 30%정도를 더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캐시퍼3


이렇게 중요한 길드는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로 나누어져있습니다. 민주주의 길드는 길드 포인트 기여도에 따라 다르게 지급이 됩니다. 하지만 공산주의는 포인트기여도와는 다르게 똑같이 지급이 됩니다. 초보일 경우에는 공산주의를 이용하고 고수가 되면 민주주의 길드가 유리할 듯 합니다.


캐시퍼4

추천코드:8M37QiGpYm

캐시퍼5


우편함에는 라운드마다 얻은 보상과 게임에서 얻은 광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즐겁게 게임을 하고 새로운 보상까지 얻으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그을 읽고 캐시퍼2 광물전쟁을 하고 싶으실텐데요. 처음 시작하실때 추천코드 8M37QiGpYm 를 사용해 포인트를 더 얻으시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코드는 제가 더 쉽게 더 설정하고 싶었지만 그렇게 못한 점 죄송합니다.


캐시퍼6


오늘은 캐시퍼2 광물전쟁 추천코드와 게임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영상은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습니다,

관련된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