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 / / 2023. 10. 5. 01:59

배우 류승범 프로필 나이 영화 결혼 형 근황 상세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류승범 프로필 나이 영화 결혼 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류승범님에 대해서 아시는 분은 상당히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배우 류승범님은 다양한 영화에 많이 출연하시면서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배우십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무빙'에도 출연하시면서 큰 사랑을 받으셨습니다. 이번 드라마 '무빙'에서 악역으로 출연하시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셨습니다. 지금부터 배우 류승범님의 프로필 나이 영화 결혼 형 근황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류승범 프로필

배우 류승범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류승범님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에 출연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류승범님은 과거 양아치 연기를 굉장히 잘한다는 소문을 많이 들었으면서 양아치 연기가 실제 성격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 정도로 양아치 연기를 잘해서 많은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양아치 연기 말고도 다른 캐릭터 연기도 훌륭하게 잘 소화하여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았습니다. 이후 류승범님은 연기력을 인정받아 2000년부터 현재까지 굉장히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셨으며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셨습니다.

 

나이

류승범님의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승범님의 나이는 1980년 8월 9일생으로 43세입니다. 류승범님은 굉장히 패셔니스타로 옷을 잘 꾸며 입는 모습을 자주 보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시지 않습니다. 류승범님은 충청남도 아산시 출신이라고 합니다.

 

 

 

 

영화

류승범님의 영화 출연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류승범님이 출연하신 영화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  '다찌마와 리' ,  '와이키키 브라더스' , '킬러들의 수다' , '품행제로' , '복수는 나의 것' , '주먹이 운다' , '사생결단' , '부당거래' , '방자전' , '페스티발' , '베를린' , '시체가 돌아왔다' , '신세계' , '타짜: 원 아이드 잭' , '인질'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셨습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마에서 출연하셨는데 출연하신 드라마로는 '화려한 시절' , '고독' , '햇빛 쏟아지다' , '파스타' , '무빙' 등이 있습니다. 위의 영화와 드라마들을 보시면 류승범님의 연기 실력과 재치 있는 연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영상

 

 

 

 

결혼

많은 분들이 류승범님이 결혼하셨는지 정확히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습니다. 류승범님은 슬로바키아인 외국인 분과 결혼하셨다고 합니다. 아내분은 1990년생이며 류승범님과 10살이 차이 난다고 합니다. 두 분 사이에 딸이 한 명 있습니다. 딸의 이름은 나엘리이고 2020년 6월생이라고 합니다. 류승범 아내분은 직업은 화가이고 주로 프랑스에서 활동하신다고 합니다. 굉장히 아름다운 미인이라고 하십니다.

 

 

 

 

 

배우 류승범님의 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류승범님의 형은 류승완 영화감독으로 한국의 최고의 액션 영화감독으로 불리는 분입니다. 배우 류승범님의 친형으로도 유명한 분입니다. 배우 류승범님이 처음 연기를 시작한 이유도 형 류승완 감독님의 영향이 크다고 합니다. 류승범님의 형이신 류승완 감독님이 연출한 영화로는 '주먹이 운다' , '짝패' , '부당거래' , '베를린' , '베테랑' , '군함도' , '모가디슈' , '밀수' , '베테랑' , '베테랑 2'로 굉장히 다양한 영화를 연출하셨으며 한국에서 인정받은 유명하신 영화감독이십니다

 

 

근황

배우 류승범님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류승범님은 오랜기간 동안 연기 생활을 안하셔서 많은 분들이 배우 류승범님의 근황이 어떤지 궁금해하셨습니다. 배우 류승범님은 최근에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 출연하시면서 다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셨습니다. 최근에는 TVN 예능 '유퀴즈 온더 블록'에도 출연하시면서 다양한 과거 생활을 다시 알려주셨습니다. 유튜브 유퀴즈 영상을 찾아보신다면 류승범님의 과거 생활을 아실 수 있습니다. 류승범님은 주로 외국에서 많이 지내셨다고 합니다. 아내 분이 슬로바키아에 사셨던 이유도 크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류승범님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류승범님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셨길 바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