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 / / 2023. 10. 4. 14:15

배우 차태현 프로필 나이 영화 부인 리즈 상세정리

반응형

한국을 대표적인 배우 중 한 명이 차태현은 탁월한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대표적인 배우 입니다. 차태현의 특이한 매력이 있는 연기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차태현의 프로필과 나이, 주요 출연영화 그리고 부인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차태현 프로필

배우 차태현은 1976년 3월 25일 생으로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배우 차태현의 본명은 차태현이고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본명 차태현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차태현은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를 졸업하였고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시면서 많은 관객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나이

다음으로 차태현의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태현은 현재(2023년) 47세입니다. 1976년도에 태어났었기때문에 현재 나이는 40대입니다. 차태현은 1995년 KBS 슈퍼 탤런트 1기로 데뷔하여 현재 데뷔한지 20년이 넘는 상당히 경력이 오래된 배우입니다.

 

 

 

영화

다음으로 차태현님의 출연하신 영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태현님은 굉장히 감정 표현이 자연스럽고 뛰어나게 연기를 잘 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차태현님이 출연하신 영화로는 엽기적인 그녀, 과속 스캔들, 헬로우 고스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타짜 신의 손, 신과함께-죄와 벌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셨습니다. 영화 과속 스캔들에서는 820만 관객을 동원해 역대 영화 흥행 순위 9위에 오르는 기록을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참고영상

 

 

 

부인

차태현님은 2006년 6월 1일에 배우자 최석은님과 결혼하셨습니다. 현재까지 계속 결혼생활을 하고 계시고 차태현님 슬하에는 아들 한 명과 딸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차태현님이 나오는 다양한 예능에서 보면 차태현님은 아내분을 위해 굉장히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리즈

많은 분들이 차태현님의 리즈 시절로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찍은 시절을 고르고 계십니다. 차태현님의 대표작인 엽기적인 그녀에서는 차태현님의 젊은 시절의 잘 나와 있기 때문에 차태현님의 젊은 시절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찾아 보시면 차태현님의 리즈시절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